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작 미드 추천/어린이쉬 vs 이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1:29

    신작"미드의 추천/애시 vs이우루·데드"(Ash vs Evil Dead)★ ★ 추억의 영화"이브 르·데드"가 드라마로 화려하게 재부팅된다!Starz에서 하나 0월 3하나 하나 계획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할로윈 때 한편을 한 애시 vs이블 데드."이블 데드를 재미있게 본 저에게는 "이블 데드"가 드라마로 리부트된다는 뉴스가 정말 기뻤습니다.


    >


    영화 주인공 브루스 캠벨이드라머에 다시 출연한다는 것도 너무 기뻤어요.사실 주인공 애시의 오봉하면서도 허세 넘치는 역할은 브루스 캠벨이 아니면 그 소견을 하나 00%소화 내기 어렵다고 생각한 거다입니다.걱정이 있다면 브루스 켄 벨이하나 958년 개 띠, korea 나쁘지 않은 이로는 58세로 환갑을 바라보고 있다 나쁘지 않아이라눙 것.


    >


    이블 데드 한병이 하나 98나이에 제작된 드물게 추측하면 정예기 그때는 젊군요그도 그럴 것이 그때 나이가 향년 24세.심지어 내가 태어나기 전..


    >


    주인공"아이 슈 스 윌리엄스"30년 동안 귀신을 피하고 숨어 지낸 아이의 쉬는 술이나 마약에 취해서 잘못 죽 음의 책 네크로노미콘을 전개하고 악령을 소환하게 됩니다.


    뭐 자기가 싼 똥을 자기가 치우는 이야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


    네크로노미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네크로노미콘 (은 (이 드라마에서) '죄를 지은 사람의 가죽으로 만들어져 그 피를 잉크로 사용한 책'으로 악령을 불러낼 수 있는 엄청난 위력을 가졌습니다.실제 가상의 책이긴 하지만 영화 "캐빈 인 더 우즈"에서도 거론되니 여러 책이 나쁘지 않고 영화로 잘 말해지는 희한 유명 텐!


    >


    검색해서 찾은 네크로노미콘케이크 ᄒᄒ 영화 이블 데드 포스터를 적절히 잘 사용해서 만들었네요.이블 데드 덕을 받으면 분명 나쁘지 않은 케이크!! ᄒᄒ 역시 덕중의 덕은 양덕이래 bb


    >


    "아이슈의 직장 동료이자, '아이슈'의 든든한 오른팔 역할을 하게 되는 파블로"어린 아이쉬를 영웅처럼 생각하는 역시 달달한 역입니다.ㅋㅋ


    >


    작은 아이시, 파블로의 직장 동료이자 파블로의 짝사랑 상대.버릇없이 왜 자신이 어린 아이쉬, 파블로와 맺게 되었냐고 투덜대고, 그들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


    미시간 주의 경찰에서 악령에 걸려 죽은 파트너 대나무 sound의 배후에 아이쉬가 있다고 의견 주고 아이쉬를 쫓는 역할그러나 자신이 왜 파트너 죽이고 두고 아이스이을 쫓는지는 한 00%이해는 안 되죠.


    >


    3화까지는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루비 노비(라임이 나네.아이쉬에 붙어있지만 아군 같기도 하고.아직 좀 더 두고 봐야 할 것 같아요!


    >


    드라마 보는 내내 어디선가 많이 봤다고 했는데, 드라마 "스파르타쿠스"에서 어머니 루크레시아 역을 했던 분이었어요.당시에 ww 레드헤어가 너무 잘어울려서 인상깊었는데, ww이블데드로 보니 반가웠어요!


    >


    에기시의 매력은 악령에 홀려서 자른 손에 전기톱을 끼우고 처음 발현되는지ᄏᄏᄏ


    >


    뭔가...멋있어야 하는데 멋있지않아 웃음에서 본인은 부족한 삼총사들


    >


    "아이시 VS이블 . "데드는 코미디 호러 장르인 만큼, B급 정서에 충실한 미드입니다."킬링 태국입니다"용으로 정신없이 보다보니 어느새 첫 회가 끝나가고 있습니다.최근 3화까지 봤지만 하루 만에 다 봤을 정도로 순식간에 45분이 지나서요 ᄏᄏᄏ


    >


    >


    또, 하본인 아이슈 vs 이블 데드의 관전 포인트=즉시 고어물이지만, 한결같지 않고 오히려 스트레스가 풀리는 피칠갑 강렬한 헤비메탈 BGM이 깔리고 악령들을 전기톱으로 물리치면서 피가 나는데, 왜 이렇게 웃기는지 모르겠습니다.저 무섭고 징그러운 것, 정화를 못보는데 사람같지 않아서 인형같아서 오히려 징그럽다고 생각해요.


    >


    >


    그리고 벗어나지 못하는 악령들 악령은 자유자재로 사람인척 하고 있어서 본래 정체를 드러내면 저렇게 흉악해지거나 자유자재로 변할 수 있는데 또 그게 예측가능해요 ᄏᄏ그러니까 왓! 하고 간을 떨치는게 아니라 이래저래 또 바뀔지도 ᄏᄏ 예측을 할 수 있으니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그래서 나같은 쫄쫄이에게는 더 재밌어? 드라마 같네요.


    >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아이슈 vs 이블 데드, 금 하나, 한편 어떠세요? 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