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목 통증, 고열 원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6:59

    목의 통증, 고열의 원인: 편도염을 치료해 주세요.[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감기치료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평소 감기에 걸렸을 때 목이 아파지는 것으로 목의 이물감이 느껴지고, 고열이 발발하여 괴로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이러한 증상이 자신을 자신한다면 단순한 감기가 아니라 편도선염으로 의심됩니다.​ 대부분 단순한 목 감기로 생각을 하지만 편도에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서 염증이 생기고 발발한 편도선 염 1수도 있습니다.면역력이 저하되고, 특히 흡연하시는 분이 자주 걸리는 질병이므로 평소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그럼, 오거의 매일 삼성메디비과에서는 목의 통증 원인 '편도선염'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편도선염은 바이러스 및 세균에 의한 상기도 감염이 자신의 세균 감염으로 발생하며, 흡연이나 만성피로, 면역력 저하 등의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은 균에 감염되어 편도선염에 걸렸을 경우 고열, 목의 통증, 두통, 오한, 기침, 구핵 매운 냄새, 전신 권태감, 식욕부진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편도선염의 치료 방법으로는 약물 치료와 수술적 치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약물 치료는 약 2주 동안 항생제나 진통 소염제 등 약물 치료를 하며 구강 양치질을 병행하면 완치가 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약물 치료 및 구강 양치질을 충분히 헷소리에도 1년에 편도염이 3회 이상 재발이 되거나 편도가 큰 경우 수술적 치료 방법인 '편도 절제술'이 필요할 것이다.(만성 편도염이 있는 경우 그대로 시행되는 수술적 치료방법입니다.)


    목의 통증, 고열의 원인: 편도염을 치료해 주세요.[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