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년 신학기 사회복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47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의학습도우미입니다.​ 20년 3월부터 개정 법이 바뀐다는 소식에 주부뿐 아니라 회사 분들도 사회 복지사 자격 신청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만 :)​ 그래서 당 1은 취득 정보를 살펴보고 있는 분을 위해서 사회 복지사 자격 이수 과목에서 바루 금까지 핵심만 골라서 알아보겟슴니다^^


    >


    >


    먼저 사회복지사 자격증 이수과목에 대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취득 조건은 총 2개 ​ 하나. 전문대 이상 학력 요건(전공은 관계)2. 행정부에서 지정한 하나 4과목 이수 ​, 최종 학력별로 나누어 설명 드리자면:)​ 전문대 이상 졸업자는 ​ 학점 은행제의 온라인 수업 제도를 통해서 4과목만 이수하면 됩니다.고졸자의 경우라고?​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2년제 학력+자격증 취득 과정을 동시에 준비해야 한다는 것!


    >


    그런데 학점 은행제에 대해 처음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학점은행제는교육부가주관하는온라인대학제도입니다.​ 정규 대학처럼 2학기에 나쁘지 않고 누워서 수업 과정이 진행 중이며 직장인이 나쁘지 않고 주부들 좋은 사용합니다만.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하나. 수업에 필요한 모든 과정 이 하나 00%온라인으로 진행 ​ 2. 나쁘지 않프지앙 아이 희망 때로는 수업 참여 가능 ​ 3. 참석 기간=2주일이므로 참가 브다움 X​ 4. 다양한 학점 취득 방법으로 단기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점!​ 이 4가지 강점을 이용합니다 면사 회복 지사 자격증 발급, 누구도 있지요?


    >


    마지막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시 가장 중요한 실습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의 실습은 자격증 관련 14과목 중 유 1 하도록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데요.​의 과정은 마침 2가지 기억하시면 됩니다. ​ 1. 실습 대학에 가서 5회 수업 2. 실습 기관에 가서 120시간의 봉사 활동 ​ 중요한 것은 2개월이라는 교육 기간 동안 모두 마치고 줘야 한다는 점 ​ 그 때문에 여러분들 대부분 거주지에서 많이 위치한 실습 대학 아니며 실습 기관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그 부분은 걱정 마세요! 여러분, 현재 거주지에서 가까운 실습대학에 연계시키겠습니다.그러니까 여러분은 실습 과정에만 매진하세요. :)


    >


    최근까지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중 가장 중요한 취득조건부터 실습가정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열심히 설명했지만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래도 시작단계에는 어디서부터 준비해야할지 걱정만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만약 비슷한 상황에서 생각하고 있다면? 저에게 편하게 물어보세요.아!그리고 제소개가 늦었죠?저는 직장인분들과 주부분들을 대상으로 취득 과정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아, 그리고 여러분의 생각을 들어주시고 해결해주시는 데 무료로 도와드릴테니까 제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