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KBS 연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2:28

    >


    >


    >


    >


    >


    >


    >


    >


    김 1 KBS홀에서 열린 연기 대상에 참석하고 포토타입니다.을 갖고 사회자 쵸은효은무과 배우 신 혜성과 융징이, 설인, 권 나쁘지 않다면 강 테오, 김명수, 최시원 윤 박 쥬이에림, 팍다에, 김 강을 신청, 손 후(후)비 김 세천 나쁘지 않은 나쁘지 않은, 김소현 장동 윤 욤히에랑, 오효은세, 공효진, 강하 항상 유준상, 이시영, 김소연, 김 하교은, 김재연, 이유 연 오 민석, 기태영 김병철 박은석, 최원영 、 김흥수, 차예련, 키웅세, 김지석, 정준원, 이수경, 윤소이, 이정은, 신 동미 정 웅잉, 정 베스 등이 참석하고 자리를빛냈다. ​ 제1먼저 청소년 연기상에서는 조선의 로코 녹두 전 팍다 욘과 세계에서 제1딸의 쥬이에림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쥬이에림은 "'세계에서 제1딸'감독과 작가님께 감사 드린다. 역시 힘을 준 유선이의 어머니, 김소영의 어머니 등 많은 연기자 분들에게 감사한다. 다빈이를 사랑해 준 스태프, 시청자, 배우분들 감사드리고 싶다. 역시 멋진 드라마를 가지고 KBS에 온다고 했습니다.박다영은 '조선로꼬-녹두전'에서 앵두역으로 사랑받았고, 그는 "감독과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한다. 사투리 연기를 잘 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썼습니다. 특히 박다영은 앞으로 열심히 해서 서현 언니처럼 예쁘고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될 테니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방언으로 담아 큰 박수를 받았다. 그래서 김강훈은 이날 '동백꽃 필 무렵'의 필 구 역으로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에 김강훈은 공효진과 짧은 포옹을 나누지 않고 곧바로 무대에 올랐다. 수상 소감으로 당신 무가 떨린다. 공효진씨, 강하 항상 오빠, 지석씨, 정은씨에게 감사하다"며 실제로 다닌 초등학교 반의 friend들과 극중 증산초등학교 friend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이어 김강훈은 보고 있어야 할 동생과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받을 줄 몰랐다며 귀여운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


    >


    이날 MC를 지낸 신 혜성의 데뷔작인 '학교 20하나 3'영상이 본인과 비명을 지르고 웃음을 갖고 신 혜성은 "참 예쁘게 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좌중을 웃겼다.이어는 한 배우 데뷔 영상이 유출되자 드라마가 아닌 경로로 데뷔를 했다는 배우바로 캉발웅하항시웅 2005년에 방송된 KBS한개'조정'토요일 행사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했다. 특별한 재능과 리듬감을 보이며 하나 승리를 장식하며 무려 3연승을 기록할 때 상품을 휩쓸었다.이 영상이 본인이 되자 강밝은 하한시는 펄쩍 뛰며 손을 흔들었다. 강밝은 하한시은은 최강! 우리 엄마의 영상이 본인이 될까봐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


    >


    >


    다음 신인상 여자부문에는 닥터 프리즈덱 권정부, 동백꽃 필 무렵 송구비가 신인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권정부는 닥터 프리즈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남겼다. 김연아는 "많이 부족한데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닥터 프리즈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감사드리고 있다. 촬영장에서 힘들었던 스태프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김연아는 "우연히 연기를 접하게 됐고, 멋진 선배를 보며 꿈을 키웠다. 닥터 프리즈덕에서 배우의 꿈을 갖게 해준 배우님들 댁 감사합니다라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남겼다.송구비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손 다음으로 비는 이상 받아도 되는 거죠? 연기한 지 오래지만 신인상을 받았다. 정예기의 의의가 깊다.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님들께 감사드리고 싶다. 앞으로 좋은 연기자가 됐으면 하는 마음에 받아들여 좋은 연기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


    이 때문에 신인상 남자 부문에는 조선로코녹두전의 강태오와 단하과인의 사랑 김명수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김재영이 신인상을 받았다. 강태오는 뜻 깊은 상,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고 소속사 가족과 가족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김재영은 수상이라 기분이 좋고 긴장된다. 부모님께 감사하고 소속사 가족 이야기도 감사한다"며 "부족한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드라마가 절반 정도 남았는데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명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덧붙여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시청자분들, 인피니트의 친국 분들께도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 연작 단막극 상에는 'KBS드라마 스페셜 2019- 그렇게 살다'의 전 동후와은과 '스카우트 리포트'이도현이 '연작 단막극 상'을 받았다. 무대에 오른 정동환은 KBS에 감사한다. 어쨌든 지금 세상은 돈이 되는 것, 값이 되는 것만을 우선한다"며 "그것을 의견하지 않고 가치가 되는 드라마를 만들려고 그 과인마 애기를 사용하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신을 전했습니다. KBS는 현재 지상파 방송사 중 유 1 하는 것에 단막극의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이른바 수익으로 이어지기 어려운 것이 단막극이다 보니 지상파 방송사에서는 단막극이 폐지된 지 오래다. 그런 단막극은 신인 작가, 연출, 배우의 등용문이자 실험적 도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정동환은 굉장히 어려운 환경입니다. 그럴 수밖에 없다. 그나마 감사하게 말씀드리죠"라며 "KBS가 아니면 안 된다는 의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내가 옛날에 연기를 할 때 KBS에 '무대 극장','KBS의 무대','TV문학관', 대하 드라마, 이런 것이 KBS의 힘이 무엇 인가, KBS가 뭘 하는지 1을 내어 줬지만 그런 것이 모두 사라졌다","그러나, 단막극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타이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동환은 배우가 배역이 큰지 작은지 배역이 좋은지를 묻지 않는 배우가 진실배우래요라며 단막극에서 과인과 함께 지낸 배우가 전체 그런 배우, 가치있는 배우들이에요. 그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그 때문에 사명감으로 1는 참모들과 함께 1 하고 행복하다.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의견합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이도형은 스카우팅 리포트라는 작품을 하면서 시청자에게 좀 더 인간적으로 다가가고 싶어서 감독님, 최원영 선배님이랑 토론을 많이 했죠.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며 과인은 정말 사람을 살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감정을 갖고 연기를 해요. 앞으로도 많은 연기, 많은 작품을 하면서 여러분과 마주보며 다가간다. 여러분의 인생에 힘이 되고 보답할 수 있는 이도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


    >


    >


    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는 중편 부문 조연상을 받았다.오정세는 감사하다. 수상 소감을 밝히는 자리가 내게 오면 감동을 준 김혜자 선배님의 수상 소감이 나쁘지 않아 진성규처럼 박수가 저절로 나쁘지는 않은 염소를 하고 싶었는데 멋진 염소는 나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내게 그런 가슴을 울리는 수상 소감을 한 배우는 인생을 잘 살았고 배우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간 발걸음이 멋진 이야기나 퍼포먼스가 아니라 그 자리에 서 있는 것만으로 감동을 줬다. 그런 면에서 부족한 나에게 큰 상을 줘서 고맙다. 진심이 시달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역시 한 오정세는 임상춘 작가님께 감사드린다. 동백꽃 필 무렵이라는 작품은 교과서에 나쁘지 않은 그 어떤 위인전보다도 많은 위로와 감동을 준 작품이다. 사람이 사람에게 기적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줬다. 나쁜 감정보다 선량한 감정이 많다는 것을 1로 주었다. 차영훈 감독, 스태프 감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형식적인 것 같아서 싫지만 이 작품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축하를 전하고 싶다. 건강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미니 시리즈 부문에서는 '99억의 여자'정 웅잉을 받았다. 정웅인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주위에 나쁘지 않으면 웃지 않아도 두려워한다. 웃으면 겁낸다. 드라마에 몰두하면서도 연기로 봐주셔서 상을 받았다. '99억의 여자'열 한층 더 노력하고 있다. 여정이 나쁘지 않다고 지훈이에게 감사했다. 난해한 장르지만 진두지휘한 감독, 작가, 우리 회사 대가족, 감사하다. KBS 드라마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동백꽃 필 무렵처럼 의미있는 드라마를 할 수 있다, 나도 잘 할 수 있다. 그런 작품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닥터 프리즈 당신 김병철이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김병철은 "정웅인 배우 수상 소감이 재미있었던 것 같은데 잘 안 들려서 같이 웃고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작가, 감독, 남궁민, 김정란, 권나쁘지 않다, 배우님 감사드린다. 닥터 프리즈 당신이 다시 화제가 돼 의미가 깊다. 닥터 프리즈 너에게 관심을 갖고 봐준 시청자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동백꽃 필 무렵의 염혜란, 왜 그래 풍산씨의 신동미가 조연상을 받았다. 염혜란은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내가 아니라 누가 해도 빛나지 않는 작품이 된 드라마 덕분이었다. 감독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이 정성을 다해주셨다. 뜨겁게 응답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털어놨다. 김연아는 "이 작품을 처음 방송했을 때 정말 무서웠다. 처음 담당하는 고학력자라 어울리지 않는다는 소리를 들을까봐 걱정했다. 남편도 잘 알고 있다. 완주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 덕분이라고 감사를 표시했다. 이어 "평상시대로만 즐기고 이 강에서는 역시 거리낌 없이 걸어간다"고 덧붙였다. 신동미는 사실 동백꽃이 너무 좋아 못 받는 줄 알았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뜨겁게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자 하재숙, 김정난이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조연상을 받았다. 하재숙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눈길을 끌었다. 특별히 예쁘지 않고 비범한 몸매를 갖고 있기 때문에 못하는 것이 특별함이 없어서인지 자책한 어리석었다. 퍼ュ의 재희 역을 맡게 되었고, 언니를 보면서 힘을 얻고, 언니를 통해 용기를 얻었다는 얘기를 많이 해줘서 가장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도 버틸 수 있는 힘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자리가 오면 울지 않고 부모님께 감사드려야 겠다고 생각했다. 딸이 서울에 갔는데 큰일을 못해 미안하게 생각하지만 저는 잘 웃고 잘 운다. 거재를 주셨다 나에게 미안해하지 말아 달라고 말했고 눈물을 흘린 하재숙은 나를 평가하지 않은 너로 봐주는 남편을 감사하고 존경한다고 말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PD가 임상춘 작가 대신 상을 받았다.게다가 작가상에서 프로듀서 차용훈씨는 "작가님의 개인 사정으로 못해서 내가 대신 나쁘지 않게 됐다. 작가님과 이 작품을 시작하면서 선한 의지로 뭉친 타미 드라마를 만들자고 했다. 어머니께 전화하고 1사랑 얼굴 떠오르고 자는 아이의 얼굴 보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절반은 성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장은 꿈만 같았다. 예뻤다.그런 그림을 놓치지 않고 만들어 준 감독과 스태프들, 고마워요. 6개월 동안 온 산족으로 살면서 시청자를 웃기고 울게 한 동백꽃이 용식이 종렬이 자연이 정숙이 어머니 필크 향미 규태 소장 등 감사한다. 꿈같은 시간입니다. 임・상츄은 작가와 나는 3번째 꿈을 꾼다고 생각한다. 작가님은 지금처럼 조용히 동백꽃만큼 아름답지는 않으니 다른 작품을 쓰고 싶다고 하시니 저도 동백꽃만큼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 그 꿈을 위해 노력할거야. 임상춘 작가의 파트너와 나의 파트너에게 감사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


    >


    첫 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에는 이영은, 차예령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이영은 여름아 부탁이야 감독과 작가, 많은 스태프에게 감사한다. 쵸쯔쵸쯔 드라마는 7~8개월 촬영을 합니다. 아내 sound와는 달리 중간이 되면 마음이 변할 때가 있다. 그때마다 옆에서 심정을 봐준 감독과 배우에게 감사한다.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연기할 수 있었다. 언제나 그렇듯이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해. 진심으로 연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차예련 씨는 출산한 뒤 공백이 길었다. 많은 생각을 하고 있을 때 기다려주신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드리고 싶다. 김흥수 씨와 최명길 선배도 너희에게 감사드린다"며 "마지막에 떨고 있는 모습을 TV로 보고 있는 인생의 행운, 신랑 주상욱 씨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 이나 엄마 상 받았어. 딸을 대신 보는 사랑하는 어머니께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흘렸다. 남자 우수상에는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꽃길만 걸어요와 설정환이 우수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설정환은 이러한 위치가 앞의 sound입니다. 올해 아내를 sound하는 경험은 너희들도 많다며 모든 선배들, 스태프들에게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저는 올해 35살이 되지만 정말 철이 없다. 늘 그랬듯이 아버지께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이승에서 첫사랑을 하는 동생, 너희를 사랑하고 어머니께 효도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진우는 감사하다. 연기하고 15년 되는데 이런 멋진 곳에 아내 sound에 와서 봤다. 트로피가 너무 무겁다. 너희들에게도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역시 "이 상은 내 것이 아니라, 스탭의 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


    >


    >


    심지어 김소연 설인아 오민석 기태영이 장편드라마 우수상을 수상했다. '세상 첫 귀여운 딸' 김소영은 "감사하다.현장을 로맨틱하게 만들어 준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작가님, 감사하다. 세제르예의 모든 제작 스탭에게 감사하고 있다. 함께 연기한 선생님들을 보면서 감사드려요. 자매 유성하경이 감사하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지만 팬들에게 감사한다. 그래서 요즘 TV를 보고 있는 이상우 씨,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새플임플 설인아는 이 자리에만 와도 감정이 순수해진다고 했는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떨려. 제가 요즘 선배님이 얘기한 것처럼 장편이죠. 그래서 슬럼프가 올 때도 있다. 슬럼프를 극복하려고 책을 읽을까 했는데 다른 분들의 수상소감을 보면서 많은 소견을 들려주고 참여한 것만으로도 힘이 됐어요. 많이 소견하는 자리에 오신 것에 감사한다. 감독, 작가, 스태프, 감사하다. 힘들다고는 하지않는데, 힘들다고 말해주니까, 걱정해 주는 가족들 고마워요. 언제나처럼 내가 늦을 때까지 기다려주는 가족들 고마워. KBS가 좋은 선물을 해줘서 감사하다. 새해에는 복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힘이 생기길 바란다. 행복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오민석은 머리가 하얘진다. 감사하는 자리다. 감사하는 분들이 떠오른다. 감독님, 작가님 감사드린다. 누구보다도 기뻐하는 가족을 사랑합니다. 내 첫 근처에서 케어해 주는 가족에게 감사하다"며 "연기가 어렵지만 재미있다. 앞으로 어렵지만 연기 재미있게 잘하겠다 세젤예 홍정현이 논산훈련소에서 마지막 주 훈련을 받고 있을 것이다. 건강하게 제대해서 좋은 모습 보여 달라고 했어요. 이 세상 첫 귀여운 딸 기태영은 기대하지 않았다. 수상소감을 준비하지 못했어요. 20년 전, 당시 한번 상상을 하고 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샌가 시각이 진짜인가 하고, 언제부턴가 그런 상상을 하지 않게 되었다. 어떻게든 준 사람에게는 굴복하지 않고 자신 있는 척했지만, 감정의 한쪽에는 나도 모르게 쓰고 있는 깊고 진한 포기라는 두 글자가 처음부터 외면하고 인정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그때마다 가족 소견을 하면서 나를 위해 처음 희생한 부모님을 소견하면서 조금씩 해왔다. 4년 만에 드라마를 하게 됬 슴니다. 현장에서 노력하고 열정적으로 임해준 감독과 어려운 귀취 속에서도 좋은 글을 써준 작가, 감사하다. 모든 스태프 선배 후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불만도 없이 즐거운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이를 보고 있을 우리 집에 여자가 3명이었다. 두 사람은 자고 있을 것이다. 요즘 끝까지 보고있는 유진이를 사랑합니다. 3명의 여자, 존재 자체에서 완벽했던 우치했다. 욕심내지 않고 열정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


    >


    게다가 네티즌 상 1주자가 과거'상두야 학교 가는 '공효진이며 더 의미가 있다. 전현무는"네티즌 대표로 내가 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고, 강하늘은 소감을 밝히며"네티즌 분들께 감사드린다. 영광이라며 문을 열었다. 이어"1수상자가 동백 씨인데 20하나 9년에는 저여서 영광이다","여러분께 많이 사랑하고 주신 만큼 누리꾼들에 보답할 2020년 세워서 가보고 싶다"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 상을 받게 해 주신 것은 동백꽃 필 무렵 가족 덕분이라고도 전했습니다.


    >


    2부에서는 K-DRAMA, 한류 스타 상은 박영 선(박용성)중소 벤처 큰 기업부 장관이 시상식에 나섰다. 이날 박영선 장관은 "작은 것을 연결하는 강한 힘, 중소 벤처기업 대기업부에서 일하고 있는 박영선입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를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제가 중소 대기업 제품의 해외 진출을 위해 세계 각지에 가보면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수많은 한류 팬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한국은 K-POP, K-드라마라는 이름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 있습니다"로 설명하자"올해 9월에는 한국의 경쟁력 있는 중소의 브랜드 제품에 해외 광고에 날개를 달아 주기 위해서 행정부 대표 공동 브랜드'브랜드 K'을 문제인 대통령, 태국 순방을 계기로 출범했습니다"이라고 밝혔다. 박영선 장관은 시상식을 지켜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한국의 위상을 높여준 K-드라마처럼 명품 K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고 당부했습니다. 수상자는 김세정과 김명수에게 트로피를 보냈습니다. 김세정은 사실 오늘 예쁘고 멋진 곳에서 예쁘고 멋진 날, 예쁘고 멋진 옷을 입고 예쁘고 멋지게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기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어요. 이어 "많은 분들에게 폐를 끼치는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내가 이런 페어에서 이런 일을 해야 할지 모르지만 여러 배우들 사이에서 절대 누가 되지 않도록 11층 연기하는 가수들이 있다. 그 분들에게 폐 끼치지 않는 연기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세정은 한류스타 분들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꼭 아프지 말라고 전했습니다. 김명수는 "한류를 사랑하는 세계 팬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인스피릿 친구를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인사했습니다.


    >


    >


    >


    >


    >


    >


    >


    이날 베스트 커플 상은 챠은・동융-김 소효은(조선 지역 녹두 전), 유준상-싱・동미( 어떻게 된 풍상 씨), 강 하항시-공효진, 오종쇄-욤・헤랑(동백꽃이 필 무렵)김명수-신혜성(단, 자기 사랑), 챠은・효은송-김 죠은낭(독타ー후리ー즈효은 씨)의 6쌍이 수상했습니다.이날 강하항 시운드라마에 심정지 키스신을 함께 관람하며 동백씨로 남자처럼 보이려면 사투리보다는 좀 다른 모습이 좋지 않겠느냐는 전갈에서 (서울스토리를 썼다)라고 장면을 설명했습니다.공효진은 "후드 티를 당기면서, 결혼한다고 의자 트리, 키스 장면이 생각 날 "과 "그날 50번 정도 키스를 했습니다"과 이스 트리고 주목을 끌었다.


    >


    >


    >


    >


    다소리의 중편 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받은 '국민 여러분!'에서 활약한 최시원은 "부족한 나에게 2020년 하나 상을 줘서 감사하고 있다.기대치에 비하면 할 수 없었어요. 이 상을 받기까지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다. 이수만 사장과 SM 여러분들 감사하다. '국민 여러분' 팀과 감독님, 작가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파트' 이유영 님, 김민정, 의선 선배님 고마워요. 허재호 선배, 기남 씨, 동근 선배 고마워요. 모두 함께 지냈다 "모든 때가 행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을 하고 싶다. 사랑하는 슈퍼주니어 멤버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새해를 더욱 활동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은 사람이 사람을 만나 반갑지 않고 기적이 된 것이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에게 전달됐다는 점에 감사한다. 이다상춘 작가, 감독님, 사랑스러운 동백나무 가족,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군분투해주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하나 2년 전 이곳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많은 분들이 KBS와 인연을 맺고 있다고 하는데 내 별명이 KBS였다. 이름이 김보석인데 이니셜로 치면 KBS다. 어릴 때부터 네가 KBS 아들이냐고 놀랐다. 그런데 이렇게 명분이 생긴 것 같다. 팬 여러분,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풍산씨, 이시연은 "고마워요. 잊지 못할 신인상을 KBS에서 받았다. 사실 최근까지 꾸준히 건강하고 행복하게 연기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우수상을 수상해 개인적으로 뜻깊고 감사하다. 작년 이맘때 같이 고생하면서 '왜그러냐, 풍상씨' 촬영을 했어요. 날씨는 추웠지만 가슴은 따로따로였습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이 사랑해 준 작품 같다. 화상을 통해 위로받은 감사의 작품이었다. 화상이 허락해준 스태프와 감독, 스태프, 배우들에게 감사드린다. 영원히 내 편인 엄마, 아빠, 고마워요. 우리 가족들을 사랑해. 잘하는 게 없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말에 연기도, 스포츠도 했어요. 시청자 곁에서 오래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은 동백꽃 앞에 간 KBS 작품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었다. 그때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 준 고 김영애 선배가 의견이 나온다. 시청자로 많이 보냈지만 그저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살았고 대본에 근접하는 것으로 배웠다. 라미란이라는 좋은 배우도 많았다. 작품을 할 때마다 좋은 식사가 생겼다. 내가 가족이 될수록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다. 옹산가족과 그 축의금 가운데 고두심 선배, 이다상춘 작가와 감독님, 감사드린다. 스태프 출신이다. 보조 디렉터부터 시작해서 스태프와 만날 때마다 가슴이 설렌다. 향후 하나 0년에도 다시 만 괜찮은 길 바란다. 동백나무가 시청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


    >


    미 시 부 문 수상쩍은 '공간장' 감동은 '하락하지 않게. 감사하다. 말다. 따라서. 전쟁터에서 미친 듯이 그런데 아가야 도둑이 들었는데 눈을 부릅뜨고 싶어서요. 도둑질에도 저승사자 들 것 같습니다. 이라고. 들뜸입니다. 우는 우는 소리 책가죽, 책가죽은 감사하다 두꺼비 불이 켜지다 결혼식이 가장 좋다. 것 같다. 백지장이었다 저속하고. 시골뜨기 체험은 아무리 그래도.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많다. 역사하다 산등성이 머리를 맞대다 파리매미 대사하다 책갈피 책발 감사하다.인간으로라도. 눈이 번쩍 뜨인다. 발등에 불이 붙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길다. 그렇게 되다. 꿈틀거렸다. 우는 얼굴이 얼굴이 많다. 되게, 팬들, 팬들 감사하다.사망하다. 이렇게 화가 아니에요. 책발에도 불구하고 따라서. 발길 닿는 대로 볼 수 있다 발생되다,고 말다. '닥터' 파리채운 KBS 잘된 전쟁터. 머리를 니니다. 신뢰하다. 비자라는 따라서 영어 영어, 영어. 백지장도 맞고요. 남의 눈에 불을 켜다. 파리니 엽사한. 살갗이 트다. 책갈피로 상을 입다. 길다. 비자만의 영광이아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전쟁 개시자 분들, 세상로 모자 책가방, 책가방 감사하다 책망한 사람 감사하다.마지막으로엄마,아빠,고맙다.그리고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아내 심이영 씨, 사랑하는 두 딸의 존재만으로도 감사하다. 건강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김소현은 떨린다. 제가 4년 전에 신인상을 수상했다. 후아유가 배우로서 길을 열어 줬는데 이처럼 녹두전을 만나 감사하다. 장동윤 님께서 이 화술을 잘 해주셨다. '녹두전'을 찍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원래 연기는 괜찮았는데 촬영하면서 소통하는 재미가 커서 연기를 하고 싶었어. 그러면서 정이 많은 스태프, 감독, 배우들과 좋은 에덱지를 얻고 대화하면서 만드는 게 이렇게 즐겁다는 소견을 하고 행복하게 해줘서 감사하다. 좋은 사람을 얻어서 좋은 드라마에서 동주로 좋은 삶을 살게 해주셔서 감사해. "더 11장 주다. 대가족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저스티스 나나는 존경하는 부모님을 사랑합니다. 저를 '저스티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감독님,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없지만 송현주 최진혁 선배 고마워요. 한 공간에서 호흡하고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많은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수고했다는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저스티스 현장은 배려심 있고 따뜻하고 행복한 현장이었다. 여러분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서 행운이었다. 나는 부족하다. 그 부분을 채우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상념한다고 예상했습니다.


    >


    >


    >


    이번에는 최우수 상을 수상한 '99억의 여자'조여정은 "모두 KBS와 역사를 이야기야. 나도 데뷔해 하나상을 단막극상을 받았고 재작년에 우수상을 수상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KBS 안에서 성장하는 조배우 같다.한창 촬영 중인 지난 1번 오전까지 밤을 새워서 체감 영하 20번 카료은항에서 촬영하는 것에 현장에 인력 배우들 보면서 여러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로와 추위를 극복하면서 앵글에 넣을 만한 연기를 하나 싶었다. 그런 생각을 하면 작아지고 겸손해진다. 더 느끼지 못하면 반성하게 된다. 정소연이라는 인물을 존재하게 해 주는 팀에 감사한다. 많이 배우고 남았을 때 더 많이 배웠으면 좋겠다. 배우라는 직업이 매일같이 저를 더욱 본인은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직업입니다. 그건 정말 고마운 일이야. 본인은 사람, 본인은 배우가 되게 하고 싶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다만 본인의 사랑 신혜성은 우수상에 기대했는데 안 돼서 기대를 접고 MC를 잘 보려고 했는데 감사하다.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고마웠습니다 따로 연락하겠다. 데뷔 초부터 끊임없는 신뢰와 연기를 준 사장님,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 가족을 사랑한다고 말했다.동백꽃 필 무렵 강하 거의 매일이 감사하다. 후보들의 영상을 보면 다들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안에 있을 만한 사람은 아니다 최수종 선배가 받은 최우수상을 언급하는 것도 이상하다. 최우수까지 못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동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몰랐는데, 만날 수 있다면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와주셨어. 고마워요. 유준상 선배님하고 무대에 있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큰 포상으로 자택에 감사 드린다. 나는 평소 계속 연기를 하지 않는다. 재미있게 연기하려고 한다. 재미있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상이 들어가면 머릿속에 방해가 될 수 있다. 방해되지 않도록 정신관리를 한다. 좋은 연기자가 되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웬 풍상씨" 유준상은 "내 이름이 불리지 않기를 바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내 이름이 불리며 한국 드라마가 데 금 1쭈르르자로 생각했다. 함께 있어준 작가, 배우, 감사하다. 아들이 18살입니다. 세월이 빨리 지나간다. 시상식에 왔을 때 최수종 선배와 많은 선배들이 이 자리에 있어 든든했다. 선배들이 안보여서 죄송하고 그분들이 있어서 저희가 드라마 열을 더 같이 할 수 있었어요. 최수종 선배만 본인에게서 반가웠다. 그런 선배들이 함께 시상식이 되기를 바란다. 상을 못 받았지만 함께 준 후배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


    >


    >


    오늘, 내용으로 대상의 주인공 동백꽃이 필 무렵, 공효진이었다. 이로써 공효진은 어린 자녀 1명 연기대상을 받았다. 공효진 동백꽃 필 무렵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나에게 특별한 시절이었다. 오랜 시간 동안 배우, 스태프와 함께 했습니다. 2개의 계절을 보내는데 시간이 걸린 듯 특정 지역에서 촬영하고 있어 그곳이 항아리 산이었던 것 같이 도착하면 편하고 그립다. 여러분이 그 마을을 그리워할 것이고 동료 배우들이 상을 받을 때 더 울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공효진은 "올해 이 드라마에서 피부에 와 닿는 사랑을 받았다. 사실 드라마가 많은 사람들을 응원하고 위로했어요.그래서 배우들이 모두 위로를 받았다 단 한 사람도 아낌없이 모든 배우, 스태프가 특별한 현장에서, 또 다시 이런 작품을 만날 수는 없을 것 같아 더욱 심리가 그렇다. 데뷔 20년이 되었는데, 20년 후에 다시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는 배우가 되게 욜도욱도한다"과 내용했습니다. 최고 시청률 23.8%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은 청소년상(강 응가), 여자 신인상(손 다소움비)남자 조연상 중편 드라마 부문(오그이츄), 여자 조연상 중편 드라마 부문(욤히에랑), 작가상(여자 구경)네티즌 상(강하, 상시), 베스트 커플상(강하, 상시-공효진, 오그이츄-욤히에랑)남자 우수상 중편 드라마 부문(김지석), 여자 우수상 중편 드라마 부문(이정은)남자 최우수 상(강하, 상시)대상(공효진)등 총 한 2개의 트로피를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