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머리 MRI검사 MRI 비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12

    당일은 머리 MIR검사를 하는 날이었어요.


    나는 뇌하수체 선종이라는 진단을 받고 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를 못 해서 의사 3개월에 한번씩 자연의 6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채혈 검사를 하고 있는 오유 ​ ​


    >


    뇌하수체선종이란? 저기 사진에 방울이 달린 것이 뇌하수체! 우리 몸의 호르몬을 조절하는 중추기관입니다.성장호르몬, 유즙분비호르몬, 갑상선자극호르몬, 부심피질자극호르몬성선자극호르몬 등 아무튼. 은근슬쩍 하는 하나 많은 기관입니다.배에 종양이 생겼대.10mm이하면 미세하게 사망하고 이상적 거대 선종이라고 합니다.


    저는 0.8mm에 미세 선종으로 커지지 않으면 되는데... 그를 지켜보기 위한 머리 MIR 촬영이었습니다증상이라고 하면 ...입니다. 신장(신장)모두 유즙이 과잉으로 오는 이상현상..생리도 초년가까이 하지않았습니다.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머리에 이런 게 자라는 거예요.ᄒᄒ 좋은곳이라면.. 아기낳아서 모유를 아주 잘먹였어요..호르몬 이상이거나 원래 잘 나 오는지 아이 낳고 바로 앞으로 날부터 모유 40~50으로 시작하고 조리원에서는 하루에 300-400m정도씩 먹고 유축 하게 된 것 같아요ㅋㅋ


    아무튼 오늘은 병원에 갔다온 날이었습니다.요


    >


    ​ MIR촬영 쿳스나프과 첫 0분 전에 도착해야 하는데 딱 제 시간에 도착해서 한 음 들었어 유 그래도 다행히 무인 수납에 3분 정도 늦어져서 바로 들어 검사를 받았습니다.MIR는 특별히 단식은 없는 것 같아요.뭐 먹었냐고 안 물어봤어요.첫 2시간도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을 했습니다.다이어트 중이거든요.하하하 ​ 누워서 헤드셋을 끼고 20분 정도 촬영하는 데 경경 경찰 경찰학 디인~덜덜 20분이 그뎀 나쁘지 않은 깁니다.그리고 조형제가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그런 감정은 거짓없이 별루입니다.


    주사기 바 언제나 굵어요.(ᄏᄏᄏ아파요.)


    >


    그 후에 가야 할 곳은 채혈실입니다.검사 항목이 많아서 3톤 잉카 선택한다.아파서 뺄 동안에는 다른 곳을 봐요.오른쪽, 왼쪽 모두 영광의 밴드 11이 붙어 앉아 쉬어 주는 태국~​


    >


    보동이 가려니까 진료시간 확인차 내분비내과 들렀는데 안들렸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이 날은 상체 사진도 찍어야 한대요.다시 영상의학과를 가서 촬영을 해서 갑상선 부분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 아이 낳고 갑상선 기능항진증과 저하증을 다 한번씩 겪었거든요 욤


    >


    나는 희귀한 병? 뭐 그런 걸로 산정 특례 혜택을 받고 있어요.오늘 3가지 검사를 받고 원래 내지 않으면 안 되는 돈은 58만원이지만.67,600원만 결제했습니다.이것도 보험으로 청구해야겠네요.돈 없는 소음 병원에도 못 간다는 내용이 사실이다.시선으로 보았더니, MRI머리로 촬영한 것이 가장 비쌌네요. 우메나


    >


    다른 날이었다면 아메리카노 마셨을 텐데.채혈도 하고 빈혈도 있고 먼 길 혼자 가야 하니까 당 채우고 출발.이렇게 검사한 결과는 1주 1후에 선생님만 나쁘지 않아서 결과를 듣습니다.잘 지내고 있는 것 같은데.은근히 보수해야 할 부분이 많네요.건강 관리는 젊을 때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