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56

    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시청률 랭킹 과연 무엇을 볼까!!


    이번주부터 수목드라마 SBS,KBS,MBC에서 모두 새 드라마가 시작할 것이다. 다같이 하나회가 시작되고, 어느 것을 봐야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그곳에서 OCN에서도 새로운 수목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즘은 공중파 말고도 케이블을 많이 봐보시면 아마 시청률에 그래서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거에요. 그러므로 당일은 간단하게 수목드라마 시청률과 함께 무엇을 봐야할지, 저의 선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


    MBC의 선택은 신세경과 차은우이기 때문에, 박기운이 출연하고 있는 "신입사관해령"이다. 아마, 기존의 퓨전 사극에서 맛을 차지한 기억이 있는 MBC는 이번에도 퓨전 사극을 표방하고 있는 멜로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하나회의 기준으로 6.0%이다.오조케하나회를 잠깐 보는데.. 거의 초반에는 신세경의 드라마라는 사고방식이 도움이 되지 않아도 강했어요. 물론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신세경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이 드라마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SBS는 셀로게의 장르물이라 할 수 있는 "닥터탐정"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일반 의학드라마에서 산업재해라는 부분을 가미해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주연으로는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조금 사회적인 화제가 되었던 스크린 노동자 사망사건에 대해 얘기를 하는데... 뭐 재방송으로 봤는데 좀 무거운 감정이 강하네요 가벼운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무거운 소재는 조금 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 시청률은 MBC와 큰 차이가 없다 5.7퍼.센트입니다.


    >


    아직 이 드라마는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연기의 신으로 불리는 송현주, 게다가 요즘 연기에 물오른 최진혁과 나나까지. 연기력으로 봤을때 부족함이 없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덧붙여, 한 소재도 어두운 면은 있지만, 이전에 엄므 태웅이 출연한 부활감이 강해?? 복수를 위해 악마와 손잡았다는 예기를 듣는 순간...아마 이번 수목드라마 시청률에서 가장 앞장설 것 같네요.​ 그래서 현재 시청률은 수목 드라마 첫 단위 6.4%입니다. 물론 다른 드라마와 그렇게 크게 시청률의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 최초의 0%만 넘으면 대박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현실에서 6퍼센트대 출발은 그래도 나름에 산 우이우이헤어 보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선택은 신세경입니다. 무거운 드라마보다는 조금 저녁시간에는 이렇게 발랄한 드라마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스티스를 보고 나쁘지 않다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