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시보기 어플 및 사이트 the s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3:05

    재확인 앱과 사이트 the shift - 미드,일드, 미드 미드 및 영화보기


    >


    미드 나일도 미드와 korea의 드라마나 예능이 되새길 수 있는 사이트나 앱을 소개하면 이전의 넷플릭스가 1개월 시한자라고 이 조건이라고 하면 the shift는 그런 조건 없는 링크 사이트이다. the shift라는 공유링크를 설치하면 다양한 드라마를 볼 수 있지만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he shift 파 하나를 다운받아 앱을 설치합니다. 회원가입하라고 과오하지만 비회원으로 로그인 하셔도 됩니다. 당연히 비회원 로그인~


    >


    위와 같은 카테고리가 구성됩니다. 한정 드라마로부터 예능, 시사, 아이, 등의 카테고리와 미.용두, 1. 쥬은데도우과 기타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사전 중입니다. 대드는 대만드라마를 너무 많이 받아서 다른건 알고 계시죠?


    >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이 단어를 보실 수 있고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왕좌 게입니다 전편을 보고 있지만 어떻게든 나 1역할을 주로 보는 편 이프니다니다.


    >


    그 밖에도, 최근의 영상이나 영상 랭킹 등 상세한 카테고리에 의해서 여러가지 재열람이 가능하겠지요. 이동을 클릭하면 자신이 보고 싶은 드라마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예능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링크만 찍고 업로드하는 방식이라 콘텐츠가 삭제되면 영화나 나빠져서 드라마를 못 보는 것 같아요. TV에서 방송하는 한국 드라마 '나쁘다, 버라이어티'를 재방송하는 것이 '나쁘다, 놓친 '미드'를 재방송하려면 필수 아이템인 'the shift', 이 앱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을 달아주세요. 메일이 나쁘지 않으니 메세지로 보내달라는 글은 사양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