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6:08

    그제 7월 261아침 9시 42분에 본 서핑입니다.


    외삼촌들과 함께 방에 있는데 외국에서 가져온 만화를 읽고 있어요. 갑자기 밖에 나쁘진 않다고 말하고 차를 타요.근데 이 차는 보동 표준차가 아니라


    딱히 핸들을 조작하지 않아도 마음대로 방향을 바꾸어 감속하고 가속이 붙네요. 속도는 좋지 않아요. 중간에 다리를 통해 강을 건너기도 하고 임도를 지나기도 할 것이다.​의 길에 쓰레기가 3번 정도 길에 엎어지고 있었지만 프지 않고 별 1 없고 나쁘지 않고요. 그리고 캠핑장에 도착해서 내릴 것입니다.나쁘지 않아도 차를 달려 봐도 되냐고 물으면, 차 키를 안 좋게 줄 정도에요. 그래서 갑자기 외할아버지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아 가족끼리 인사를 하고 꿈에서 깼습니다.


    >


    1반 적에 차는 어떤 조직에 속하고 1을 추진할 꿈 분석합니다. 이번 꿈에는 자율 주행의 차였기 때문에, 어떤 1을 추진하고 주도하는 과정에서 굳이 내가 통제하는 1이 거의 없음을 자기 요구합니다.​ 내가 손을 들 것 같은 것은 거의 없고 조직이 알고 나의 1을 도맡아 처리하는 형상에 비유합니다. 혹시는 체계 자체 시스템이 작동하는 1이 되기도 합니다. 어느 정도의 모양과 틀을 만들어 두면 스스로 결과물이 자신감을 가져오는 것과 같습니다.​ 1반 적으로 4~5명이 탄 승용차의 꿈은 소규모의 1로 여기는 경향이 있어 자영업을 대표하는 꿈 중 상징이 될 때가 많습니다만.​ 저런 식으로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라면 내가 모든 것을 주관하고 통제하고 1 하는 1조 같은 자영업이 아니라고 간주합니다.​ 그래서 현재 제가 비록 역술원을 운영 중이지만 약술원 경영과는 직접 관련이 없는 1이지 ​ 자신의 멀리 스토리웅 다른 1조 같은 차를 운전하는 꿈의 방식으로 접근하면 댑니다. 주행하는 데 큰 문제는 아니었고 차 속도도 흔히 나 왔으므로 그 1을 진행하는데 큰 사건인 거리가 이야기 sound를 의미합니다. 성과도 비교적 좋고 자신이 있는 편입니다. 다리를 건너서 노는 장면은 상태변이 단계에서 해석합니다.​ 마지막 부분에 자동차 키를 받은 장면은 어떤 1을 더 내 주관으로 관리하는 권한 이쟈싱 자격을 받는 현실과 꿈의 해석합니다.​ 한편 이 꿈 속에 등장한 친척들은 실제로 친척 1의 가능성은 거의 없고, 자신과 함께 1와 결심을 하는 데 참여하는 사람 정도로 추정합니다. 신해년, 갑인년. 외할아버지는 무리와 집단을 대표하는 자를 상징합니다. 인사까지 했으니 무슨 관계가 형성되겠죠.


    이미 이혁상 이름의 블로그에 수십 번 올렸고, 유튜브에도 올린 자동차 타는 꿈, 해몽 주제입니다. 그냥 이번에는 그냥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주행차네요.그동안 여러 차례 강조했지만 단순히 사전 본인 열식의 꿈 속 상징에 대한 지식만으로 모든 꿈에 접근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꿈속의 귀추는 기괴하고, 문화의 발전과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이전에는 없었던 new 타입의 꿈도 본인이 탄 것이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시대가 바뀌면 지금은 자율주행차를 타는 꿈도 본인의 귀추입니다. 아마 기존의 꿈 해석 책이 본인의 인터넷 자료상에서는 이 점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같은 관점에서 스마트폰에 대한 꿈이나, 그리고 이걸 통해서 유튜브를 보는 꿈이라면 기존의 꿈풀이 지식만으로는 의미있게 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해몽 요령을 익히는 편이 해몽 지식을 익히는 것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