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정현 본인이, 남편 직업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0:13

    가수 이정현, 남편의 직업은?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131 KBS2'신상 출신 표은스토과 '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이정현은 유리창이 인상적인 새 집을 유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주방은 온갖 생활양식으로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 가수 출신의 이정현은 올해 자신이 40세에서 1996년 영화'꽃잎'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이 4월 1년 열 아이의 끝에 세살 연하 대학 병원 정형 외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아이는 없다. SBS 드라마 '미운 우리 아이'에 출연한 이정현은 "친국이 결혼을 추천해줬다. 나는 남자친구가 없으니 성유리가 혼자 두고 가는 것 같다며 결혼할 때 많이 울었다. 내가 막 결혼해서 당신들이 좋아서 결혼식에서 친국이 울었다고 친국을 언급했습니다.이어 "평소 많은 사람이 손예진 씨가 신혼여행도 따라왔다. 친국의 검증이 중요한 것 같다. 모두 배우란다 보니 사람을 보는 눈이 날카롭다. 그래서 친국이 보여주는데 긴장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아내의 목소리를 봤을 때 그 남자가 자신을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소견했어요. 마침 보니 바른 생활의 사본이 같은 기이지여서 보자마자 엄청 믿었다. 신랑이 너희들의 말이 없어서 다 참고 있는 것 같아. 연어 린이를 1년 정도 하면서 싸우고 있지 않는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남편에 대한 특별한 아이의 여정을 드러내면서 주목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