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 방지 바우젠 손소독제 만들고있어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2:27

    난리도 이런 난리가 아닙니다. 편의점에서 한장에 하나, 000원이던 마스크도 매가가 2천원이 넘어가는 경우도 허다하고 중국에서는 한장에 무려 20,000원이라고 하네요?


    >


    저희 집도 하나단 라인은 엄마집에서 좀 쉬고 집에서 같이 있어요.똑똑한 부인, 폭리가 시작되기 전에 나중에 살 수 있도록 샀거든요 그래도 마스크는 정부 차원에서 어떻게든 관리해서 구하기 쉽지 않은데, 손 소독제는 약국이든 편의점이든 구할 수 없거든요. ᅲᅲᅲᅲ하나 회용 손 씻기용 제품을 사놨는데 그것도 한계가 있잖아요. 이럴 때!! 정말 사줬다고 소견하는 것이 즉석 우한 폐렴 방지에 딱 점핑업한 것이 즉석 바우젠 전해기입니다.바우젠 손 소독제의 키워드는 검색량이 어마어마하게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고 계십니다.전해수기, 사양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겠지만 수돗물을 전해정하여 살균 및 수면취제를 만드는 기계입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는 솔직히 싸지 않은 가격에 반신반의하면서 샀는데 바우젠 손 소독제 만들면서 만족도 완전 최강!! 손 세정제 구하기 어려워서 어떻게든 나쁘지 않았습니다만.사이횡으로 만들고 주변에 선물도 합니다.스프레이에 넣어서 스토리입니다.수돗물을 전 감정 칠로마슥 냄새·살균 효과가 있는 소독 물을 만들기 때문에 1번만 기기를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여, 거기에 스프레이공 병만 있으면 소지해서 헤프망...!!!


    >


    개통령 강형욱씨와 한혜진씨가 공식모델로, 그래서 애견, 애묘를 키우는 분들에게 많은 유행을 끌고 있지만, 실제로는 가정에서도 회사에서도 상점에서도 활용해도 좋은 제품입니다.~저도 아기가 태어나서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특히 이번 우한 폐렴방지 용품이 크게 날 때는 신의 한 수였던 의견 속에서... 장모님, 처제, 친구 할 것 없이 공병에 넣어 선물 중입니다.


    >


    효과적인 살균, 탈취제이지만 인체에 무해한 농도까지 제조하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1조 같은 '바이러스','균'은 츄와츄와치와액! 없애기 때문에 단순한 살균, 탈취 뿐만 아니라 가글도 좋습니다. 무좀균에도(!) 탁월합니다.실제로 무좀이 있는게 정말 효과적이에요.나라고는 할 수 없다. 쿠쿠쿠


    수돗물만 넣어 한개 분량, 예는 3분을 돌리면 살균 탈취의 수가 만들어지고 함께 구매가 가능한 99%정제 구운 소금을 이용하면 더 강력한 파우지에은사, 소독제, 조제가 가능합니다!오글오글 전해수기가 만들어지는 과정은 상당히 깨끗하지 않아요! ᄒᄒ


    >


    이렇게 전 감정 때 깨끗한 LED가 켜집니다.포고로라는 거품이 발생하는데, 물론 이 거품은 남는 것이 아니라 전해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외견상 변하는 것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류우


    >


    우리 딸이 켜 놓으면 너무 재밌어 해요.그냥 구경만 해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 어떤 원리로 수돗물이 (정수는 안돼요!! 살균/잠 제거가 될지 안 될지에 대해서는요, 포스팅으로 설명하기는 너무 어렵고... 포스팅 하단에 공식 홈페이지가 남겨놨으니 한번 주목해주세요.이걸 만들어서 내 면소독제 냄새 풍기는 그런 냄새! 소독을 위한 염소산이 만들어졌기 때문이겠지만, 그다지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는 아닙니다.똑똑하게도 인체에 무해한 농도까지 만들어주기 때문이죠!


    >


    공병 보입니까~? 제 쪽에서 아내는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이 외에도 여러 공병에 넣어서 회사 대가족들에게도 선물했고, 친구들이 자기 지인들에게도 선물했습니다.그렇게 공병에 넣어 두면 약 2주 소독료크이 계속되고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거덩요~ 가지고 다니면서 파우지에은 손 소독제로 쓰고 또한 이롱코롱 어색한 것에 던지고요!


    >


    >


    저희집에서는 따님이 아주 평범하게~ 집안소독전이야 sound에요왜 본인에게 잘 붙이는가!! 무겁죠?


    >


    세탁하기 어려운 어린이의 장난감부터 주셔서 감사하나, 약간 渋은 서적류까지 바우젠 전해기를 이용하여 우한 폐렴 방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 첫 번째 상생활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굿!


    >


    >


    제 아내의 동생의 남자 친구한 직접 신문도 남편의 묘가 있지만 이번에 1프지앙어 구매했거든요~'형 이거 좋네요~'하고 이렇게 인증샷을 보내줘서..유기묘를 입양했다고 했는데 이름이 2부래요 저는 애완동물 묘를 한번도 같이 해보지 못했고 길거리 애완견만 같이 있었는데 요즘은 냥이 매력에 아주 푹 빠져있어요.언젠가는...꼭... 아무튼! 우한폐렴 방지 여러분도 부디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번 사태가 수습되었으면 좋겠네요. 전세계적으로 이건 무슨 난리야...... ᅲᅲ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