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공유/그레이태그] 넷플릭스를 한달에 4000원에! 그레이태그 후기:D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02

    안녕하세요. 황코모입니다.


    요즘 회사 다니느라 넷플릭스를 자주 못 봤는데 연예기,연초에 쉬는 날이 있다.정말 집에서 넷플릭스를 자주 보게 되었어요.그래서 그레이태그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제가 예전에 이용했던 것과는 비결이 약간 달라서 다시 이용 비결을 올려봅시다.


    ​​



    >


    우선 그레이 태그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제로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것이 직접 상품 등록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4개가 구매 가능하네요:D​ ​ ​


    >


    ​ 나는 열린 스토리, 연초에만 때 때 로이 될 것 같아서 ​ 30일을 이용하려구요!​ 당일(20하나 9. 하나 2.24)구매하면 ​ 2020.0하나.2개까지 이용 가능한 ​ 상품이 4,000원!​ 하루에 하나 37원!​ 사는 것!​ ​


    >


    구매를 누르시면 상품 판매자의 거래 내역이 본인입니다.​ 내가 구입하려는 분은 ​ 진행 중인 거래는 28건이며 ​ 종료된 거래는 3건, ​ 중단된 거래는 4건입니다!확인하고 역시 구입하라!​ ​ ​ ​ ​


    >


    아직 계좌이체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계좌이체를 선택하고 결제한다! 후, 방금전 끝과 인요:D


    >


    입금자명 적어준 후 입금계좌 확인 후 확인 완료!


    ​​​


    >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입금계좌를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이 계좌에 돈을 입금!


    >


    과거의 그레이 태그는 실제 이용자가 아니라 회색 태그로 관리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실제 사용자가 팔기 때문에 판매자와 연락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실은 예전에 한번 이용하고 보았지만 ​ 당시는 약 4시간?5시간 후에 ​ 연락이 되었어요;;)​ ​


    >


    최근에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끝났으니 판매자 분 연락을 기다리셔야 해요! 지금 사용하려면, 그 전에 미리 신청하시는 게 안전한 것 같아요!


    >


    다행히 ​ 이번 판매자 분은 ​ 4분 만에 연락이 왔어요!판매자 분이 말해디와 패스워드를 알려!​


    ​​​


    >


    알려주신대로 로그인 해줘! 프로필 추가! 후 이제 거짓말 거짓없이 거의 끝!


    >


    나는 나의 프로필을 계란의 히포 히포! 하마!


    그 이후에 저장을 누르면...!


    >


    끝! 드디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로그인 되면 다시 그레이태그로 돌아가서 검수완료를 누른 후! 이용하면 끝!


    다들 행복한 연 얘기 보내주세요 :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