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실치즈축제 2019 하나정 초대가수 송가인 치즈축제 놀러 오세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1:49

    서천사랑이 전하는 여행이야기 오늘은입니다. 스티커의 명품축제입니다.실치즈 축제 소개입니다.태풍의 후유증으로 비록 과인이 되었지만, 다행히 축제는 무리 없이 열리고 있습니다.실치즈 축제는 작년에 가서 당신 너무 즐겁고 올해도 가려고 정보를 모아서 혼자만 알기에는 조금 아쉬워서 포스팅하는 축제는 오늘부터 시작되니 많이 오셔서 마음껏 즐기세요.


    >


    ' 맛있는 치즈 웃소리 꽃 피자'라는 주제로 나쁘지 않아훌 암 치즈 테마 파크와 치즈 마을에서 열리는 임실 치즈 축제는 음식과 볼거리, 치즈 체험 등 9개 주제에 84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생겼다.오늘 오후에 열리는 개막식 초대가수에는 미스트로트 출신 송가인을 비롯해 벤, 동키즈, 전영록, 장민호 등 트렌드 가수들이 신나는 공연을 펼친다니 더욱 기대가 큽니다.임실치즈축제는 임실치즈마을 하나원에서 개최되는 치즈축제이다.치즈라고 하면 플란다스의 개로부터 나쁘지 않은 벨기에 치즈를 인정해 준다고 하지만, 임실 치즈도 벨기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이 있습니다.어떤 인연 하나 카마 알아본다면 한가지 958년 임실의 성당 주임 신부로 부임한 벨기에 출신 디ー디ー에세스테베스 신부가 염소 두필을 가난한 농부들에게 보급한 것으로 그 역사가 시작되었대요 하나 967년 쵸소리우로 만든 치즈는 맛과 싱거운 냄새가 알려지지 않은 제조 기술도 낮아서 실패의 연속이었지만, 그 후 몇번의 실패와 좌절을 극복하고 오늘의 임실 치즈를 만들게 됐다고 할 것입니다


    >


    나는이다 실 치즈 축제가 매우 오래 된 축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올해가 5번째로 조금 놀랐어요 4번 만에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자리 매김할 수 있습니다.네 아래 사진처럼 엄지 척이야.


    >


    축제가 열립니다.사실 치즈테마파크는 치즈를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체험형 관광지이다.실치즈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체험장과 유럽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교육체험장입니다.가는 길에는요 실치즈 테마파크를 검색하세요.


    임실 치즈 축제가 열리는 임실 치즈의 테마 파크는 전북 임실군 임실읍 치즈 고장이 일어나서 4에 있어 갈 때는 임실 IC앞에 있어 길이 다소 에키메!잘 가서 세요코 속도로 진입로에서 사실 조금은 판단이 서지 않지만 앞에서 친절하게 안내하셔서 쉽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임실 치즈 테마 파크는 임실 N치즈 체험관, 임실 치즈 박물관의 홍보관과 프로마쥬레스토랑, 유가공 공장, 농·특산 상품 판매 매장과 임실 치즈 과학 연구소를 갖추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는 놀이 문화 공간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은 매년 다시 찾는 명품 관광지임, 축제 기간 중 임실 치즈 테마 공원 입장료가 free이고, 주차료 또한 free임 축제는 사진처럼 총 9개 주제를 가지고 84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치에홈료은 체험으로 유료 체험과 free체험으로 나쁘지 않고 눕힙니다.


    첫날의 첫 날, 주목할 것은 개막식과 개막 축하공연입니다.항상 쓰면서 축제는 첫날이 가고 볼거리도 많다고 했는데 올해는 토요일 첫 본인으로 가야할 것 같아요.토요일, 첫 번째 행사가 많아서...라고 위로해 봅니다.첫날의 초정 중 가장 눈에 띄는 초정은 뭐니뭐니해도 개막 축하공연에 미스트루트의 여왕이며, 뽕 따기에 가세의 주인공인 송가인 씨가 본인이 온다는 것입니다.많은 분들이 기대가 큰데 못 가서 아쉬워요.


    >


    1실 치즈 축제 이틀째 1정. 자네도 그 날 1거리에서는 치에가프속 문화 축제가 열립니다 전국 가요제 참가자들과 최 갑석 선생님의 음악을 그리워하는 팬의 참여로 이루어진 나라 한국 전쟁 전후의 생활이 어려워진 서민들의 아이 호를 그린 의미 있는 가요제입니다.바로 35사단에서 준비한 멋진 군악대의 공연도 제외하면 섭섭할 것 같네요


    >


    이다 새 치즈 축제 3일째의 일정은 행정부 대표 왕 치즈 행사가 아침에 있는 오후에는 전국 어린이 창작 동요지에과 치즈 요리, 자신의 행사가 있습니다.행정부 대표 왕 치즈의 행사는이다 실 N치즈로 만든 피자를 관광객들과 함께 만들어 자신째이다 실 N치즈와이다 실 N치즈 피자의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기 프로그램에서 사전 접수 300명의 현장 접수 200명으로 참가비는 사전 접수는 2,000원의 현장 접수는 3,000원으로 치즈 2조각을 시식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토요일의 일정이라 더 관심이 높아집니다.


    >


    입으면 안방 치즈 축제 4개번째의 마지막 날 하나 정 소개 하게 되고 키위.아쉽네요지난해 마지막 날 가서 신나게 놀다 온 의견도 자신감으로 마지막 날에도 국가대표 원치즈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가 오전에 있습니다.그래서 오후엔 닫는 치즈로 메인 스테이지에서 초대가수 공연이 있는 안입니다. 실치즈 축제 폐막식 초대가수는 최성수씨 입니다.수정 양이 자신과 폐막의 아쉬움을 위로해 준대요.


    >


    입으면 안방 치즈 축제 1정과 공연 1마을을 소개하고 줬어요 보면 어느 날 가야 할지 1정 자신 왔습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축제입니다.실치즈 축제에 올해는 꼭 가보세요.


    >


    올해로 5회째를 맞아요 실제로 치즈 축제는 " 맛있는 치즈, 웃음 꽃 핀다"을 주제에 낙농과 치즈 등 다양한 체험을 비롯한 천만개의 국화가 선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체험 부스가 너무 많아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지 않으면 보이지 않을 것이다.올해의 프로그램은 약 9개의 테마 84개의 프로그램을 선 보이고 많은 임실의 농·특산물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임실 치즈 축제는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놀이나 이벤트가 마련되어 어린이들의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이들이 반기는 축제입니다.회장에서는 아이들의 웃음 Sound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치즈테마파크 치즈를 테마로 한 국내 유일의 체험형 관광지이다.규모가 커서 볼거리, 먹거리 등을 체험할 수 있다.이 다실치즈 축제에서는 테마파크에서 즐기십시오.


    >


    축제가 열리는 이 다실치즈마을은 체험과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특히 제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아이들이 체험현장에 자주 가는 곳 중에서요. 대가족이 함께 즐겨 찾는 곳 중에서 직접 다양한 치즈 종류를 체험하고 만들어 볼 수도 있다.


    >


    >


    임실치즈축제가 좋은 점은 많은 체험물과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다는 점, 특히 아기를 동반한 부모님은 반드시 삼각대를 가지고 가셔서 천만송이의 국화와 새롭게 단장한 하나석 경관 안에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어 오세요.


    >


    >


    >


    이다실치즈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축하공연, 정부대표 원치즈피자 만들기, 우유드림 퍼레이드, 전국아치즈 요리경연대회, 아몰파티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


    >


    축제가 열리는 임실치즈촌은 한국 치즈의 원조인 임실치즈의 뿌리를 가진 마을이라고 합니다. 바른 먹거리와 아이들의 미래를 가장 먼저 소견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마들로 마을 사람들이 직접 하는 치즈낙농체험과 즐거운 농촌체험을 통해 도시와 농촌이 하한되는 도농교류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


    >


    >


    입니다.실제군은 주의 이야기부터 시작입니다 실치쥬 축제에 전국적으로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 관광객의 편의와 축제장 주차 사건을 해소하기 때문에 2개 노선 3개의 코스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죠. 실제 노선은 ***입니다. 실생하는 스포츠 공원을 출발해서요.실군청을 경유해서요.실치쥬테ー마파ー크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 묘 입실니 다실치쥬테ー마파ー크에서 치즈 마을까지 왕복 운행도 20분 간격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역시 방문객의 증가를 예상하고입니다 실제군청에서입니다.실치즈테마파크, 갈마교차로부터요.실치즈 테마파크까지 셔틀버스를 수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실제로 치즈페스티벌을 이용하는 전주와 열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주종합경기장 동문입구에서 출발하여 전주시청과 한옥마을(르윈호텔)을 경유하여 축제장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이 셔틀 버스는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축제 방문들은 사전에 셔틀 버스의 알아요 작년에는 셔틀 버스를 기다렸는데 너희들이 오랜 시간 걸려서 올해는 셔틀 버스를 항상 지나갔기 때문에 더 이용할 만합니다.


    >


    >


    '밀크 드림 행복 드림'의 퍼레이드입니다이 퍼레이드 맨 앞에 서는 마칭밴드는 한국 최고의 마칭밴드 중 하나인 염광여고 마칭밴드입니다.어떻게 보면 임실N치즈페스티벌의 대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이 퍼레이드를 따라 마스크 우유를 주고 있는데 피자를 먹을 때 모두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올해도 많이 드릴테니 꼭 참가해주세요.


    >


    https://tv.naver.com/v/4259793


    >


    축제를 댐-러는 돌아오지 전에 마지막으로 들린 곳은 맛 좋은 임실 치즈를 20퍼.센트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행사장이다 임실이라고 하면 치즈, 치즈 하면 임실이라고 하는데 평소에 만날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집에 가서 먹으니까 오빠가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사둘걸 후회했어요.


    >


    이다실치즈축제에다녀와서느낀점은축제에대한방문객의표정이참행복한표정이라는것입니다.뭐, 축제는 사람에게 이끌려 힘들고 피곤하지만, 이 다실치즈 축제에서는 충분히 쉬면서 즐길 수 있고, 더 좋은 축제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 축제라는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오는 축제였습니다.실치쥬 축제는 2015년 처음 개최한이다 실 치즈 축제는 매년 많은 방문객과 함께 대성공을 이룬 명실상부한 전라북도 최우수 축제입니다 올해 추국과 함께 게이다 시루 치즈 축제에서 공연을 즐기고 이쁜 사진도 많이 찍었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