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미는 미드입니다. 미드로 미국여행 ㅎㅎ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2:17

    논문을 쓰면서 거의 집에만 있는 라이프에 약간의 즐거움이 있다면 그건 미드.영어공부(과연..?)도 유익하지만 미국 문화도 구경하고 각 지역을 간접 여행하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sound 접하게 된 미드는 <천재소년 두기> 였던 것 같고, (코스비 가족도 보고는 있습니다.쿠쿠쿠)


    >


    (최근에 보니깐.. 멋지지않네) 과인. 그 다음은 "알리맥빌"이었고(인생미드!), (보스턴의 로펌이 배경)


    >


    뒤에 가 있을 듯.아시다시피 뉴욕!


    >


    그 뒤로는 순서를 잘 모르겠다.아마도 프렌즈였겠지...?!


    >


    아무튼 미드를 너무 좋아하는데 나쁘지 않은 이름 기준?이랑 개인 취향이 있어. 미드배경 지상도 굉장히 중시하고 있습니다ᄒᄒ 여러지상들 정말좋아해요 하지만 나쁘지 않다, 따뜻한 캘리포니아, 나쁘지 않다, 플로리다가 아무래도 좋을 것 같다.그리고 한 번 걸면 나를 잊고 달리는 그런 일은 되도록 보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일상에 너무 지장을 주면 나쁘지 않아도 큰일이니까(하지만 나쁘지 않은 <프리즌 브레이크>, <화이트 칼라>는 정말 재미있게 봐.. 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미드는 크지만 세 장르.소가족, 로꼬, 그냥 재밌을 뿐이야.약간의 키워드로 미드를 소개하고 보니 1. 소가족<모던 패밀리(modern family)L.A+소가족+아이들+이민+게이 커플+오락+ 예쁜 집과 인테리어!2016년 현재 시즌 7방송 중.사랑스러운 소가족. 누군가는 예쁘지 않고 정겨운 캐릭터가 없다.에미상을 5년간 받은 프렌즈 이후 최고의 미드


    >


    >


    그래서 나쁘진 않은 집의 인테리어가 깨끗해서 눈도 줄어든다.


    >


    <다미들>(the middle) 인디자신(가상도시 올슨)+가족+서민계층+아이들+코미디+인간미 넘치는ᄏ


    >


    >


    >


    저 화면만 봐도 까악까악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여기 나빠진 모든 캐릭터에게 다정해진다. 특별히 나쁘지 않은 엑슬이 괜찮아.(웃음) <레이징호프> (rasing hope) 아마 캘리포니아의 작은 도시?! + 가정 + 아기 + 억지 + 웃음 + 코미디 더미들과 대등하지만, 더 꼬일 때 가끔 스토리가 산에 갈 때가 있어 w 아무튼 시즌 진행으로 호프가 엄청 컸어. 그리고 홉이가 쌍둥이래요...!! 충격 ᄏᄏᄏ


    >


    >


    >


    인형같이 귀엽지 않아!! 호프, 쌍둥이!<프레시 오브 더 보트>(fresh off the boat)플로리다(올랜도)+가족+이민+아이들+교육+동양 어머니+90년대의 추억, 중국!!!이는 가장 최근 알게 된 미드 내 드라마, 개인 취미의 저격인 어느 블로거도 대부분 추천으로 알고, 다운로드해서 정주행 하는 것 ᄏᄏᄏ 거짓없는 ファ스토리인데 재밌어. 백종원과 같이 미국에서 요리로 유명한 에디 황의 실제 이 말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정이 참으로 유쾌할 뿐 아니라 같은 동양인으로서도 공감할 수 있다. 심지어 중국인이 주인공이라서 더 공감이 간다 ᄒᄒ 중국엄마와 대한민국엄마는 많이 닮았다. 그 특유의 과격함이 너무나 공감되고 재미있었다. 대한민국에 "응답하라""시리즈처럼 드라마의 배경이 90년대인 점도 매우 매우 흥미롭다.


    >


    >


    <맘> (Mom) 영토를 알 수 없는 sound+모녀+대가족+알코올중독+싱글맘+보틀맘+코미디알코올중독자였던 모녀가 함께 사는 내용 ᄒᄒ 세팅 자체가 좀 비도화하고 좀 병맛입니다.검은머리 엄마가 참 시원한 투브로크걸과 비슷한 소견이었다.


    >


    >


    <쿠가 타운(cougar town)시즌 6(20하나 5년)플로리다+소녀+이혼녀+친구+대가족+패션+인테리어+와인!!!


    >


    >


    >


    프렌즈모니카가 여주인공인데(돌진)옆에 베프가 살고 있다는 설정자체가 너무 부럽다..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것도 좋은일..이걸 보니 와인에 관심이 생겼고 마시고 싶어서 사랑하게 된다.. 기승전 와인미드 <더 뉴 노멀>(the 새 개 normal) L.A+가족+게이+인종차별+패션+인테리어!!! 시즌 하나로 끝낸 인화로 정말 아쉬웠다. 약간 모던패밀리의 별책부록같은 상념..여주맘의 인종차별개그가 참 웃겨요ww빅뱅 이론의 레날드맘의 웃겨버전이랄까......


    >


    >


    <닥터 켄> (Dr.ken) 이민자 + 의사 + 미국식 개그 + 가족


    >


    >


    >


    최근에 알게 된 동양인 가족 이야기 중 한 주인공 이름이 켄전이고, 그 아저씨가 제작 대본의 주인공이 된다고 할 겁니다. 사실 부모님이 미쿡으로 이민간 한국인이고 아빠가 미쿠대 교수셨고 평범한 한국인 부모님의 기대에 맞게 엘리트 학생이었는데 나중에 제 꿈대로 개그맨이 된 것 같아요. ᄏᄏᄏ 아.. 그런데 이게 제 취향 저격!재미도 있고 그 나카 오크 씨와 궁합이 좋아 시작하고 곧 새 상품도...!제발 시즌 2까지 가기를...!!!2. 로맨틱 코미디<구성한 트리(men in trees)알래스카!!+지역+영 아이+영 아이


    >


    >


    >


    섹스 앤드 더 시티 캐리를 괜찮으면 꼭 추천하고 싶은 미드. 뭔가 로코의 교과서같은 생각 오프닝에서부터 할리우드 로코 영화를 생각하자.그리고 주인공이 작가라서 좋은 글도 많고, 영어 공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소견할 것을 많이 준다. 연애기와 걱정이 많을 때 봐서 그런지 공감도 하나 000000이었다.인생미드의 하본인 단점.남자초지상이지만 잘생겼고 멋있는 남자는 못봤음 ᄏᄏ <하트오브딕시> (Hart of dixie) 남부!! 앨라배마 시골마을+여의사+로코+연애기어... 너무 귀엽고 귀여운 로꼬.미국 시골마을을 구경하는 재미는 덤. 항상 도시배경 미드만 봐서 그런지 신선했어.


    >


    >


    >


    >


    <더민디 프로젝트>(the mindy project) 뉴욕+여의사+병원+인종+영아이+코미디+패션+인테리어!!!!


    >


    >


    >


    >


    여주인이야.. 인도여자라 처음엔 뭔가 생소한 느낌이였는데.. 볼매에요...! 다양한 샤넬백에 비싸고 좋은 옷도 많이 입어서 나쁘진 않아서 눈이 즐거워.여주, 남주의 집도 너무 예뻐! 남주는 보동이였는데... (남주는 몰라) 보면 볼수록 자꾸 호감이 간다.이빨이 면리안 남자..시즌이 나쁘지 않아 갈수록 목언morgan(어떤 자막제작자가 자꾸 목언, 목언으로 써서 받아담) 이 드라마의 중요인물이 되고 있는 것.이 드라마에서 코미디를 맡아서 계심.최근 뒤늦게 시즌 3,4를 달리고 있는데..항상 빠지게 된다.주인공 민디가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주인공도 합니다. 시냅이 아니라서 리오 진짜 잘 쓰는 것 같아 민디라는 캐릭터도 정말 설정을 잘한 것 같다.그러고 보니 괜찮은 전문직 여자가 나쁘지 않은 미드를 적당히 하는지...?! 글을 쓰다보니 여주인이 변호사의사인게 많다.<맨하탄 러브스토리> (manhattan love story) 시즌 하나로 사라져 버렸어... 역시 나쁘진 않아 헐리우드 로코 영화 같은 생각 이것도 하나 못 잡아서 슬펐어.이것도 할리우드 로코 영화의 생각 여주 이름이 뭐더라. 이 여자의 외모가 매력적이에요. 뭔가... 러브 액츄얼리]드라마판..?!당싱무 몇명의 작가가 만들어 실패한 생각 3. 보동 이상하게<토우브록을>(2broke girl)<빅뱅 이론>(bigbang theory)<마음>(mom)이것은 소가족,이다, 웃긴 미드.위에 설명, 이미 했으니 패스.<셀피>(selfie) 정말 트렌디한 미드였는데... 한 카메라로 종영되어버려서 아쉬웠다.Sns를 주제로 만든 영화.여주가 예쁘고 날씬하고 멋있어서 눈이 보신 즐거워.그리고 남주는 한계였던 것 같다.이거 짧고 싸구려.써보니 재밌었던게 이것밖에 없네. 에...?!?4. 기타<굿 와이프(Good wife)하나, 미드의 탓인지, 어쨌든 법정 미드도 그에은챠듯이.시작하자 달리기. 여주인이 아주머니라서 처음엔 음... 하지만 똑똑한 여성에게서 점점 끌린다. (웃음) <화이트 컬러> (White collar) 남주가 너 너무 멋있어!스토리도 재미있고 fbi요원의 부인이 정말 매력적입니다.엔딩이 내 상상보다 멋있었어.이것은 개미지옥입니다. 시작하면 나쁘지 않아요.<슈트>(suits) 화이트 컬러는 fbi가 배경인 シェル슈츠는 평등한 설정이지만 배경이 로펌입니다.남주가 좀 제 개인 개인은 아니니까 그다지 빠져들지 않다 ᄏᄏᄏ <뉴스룸> (새롭게 sroom) 이거 보니까 뭔가 좀 America의 정치, 경제, 문화까지 배우는 유익한생각 ᄏᄏᄏ 중요한 몇 가지가 빠진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 이걸 같이 쓰는 사진도 같이 넣고 방영시기도 적어서 올려야 하는데... 제가 게으르고... - 이제 집중력 뜨거운 스팟이 터지는 이때에... 논문이 아닌 다른 일을 한 것 자체로 죄책감이 물결처럼 밀려오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