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검사 를 통해 내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3:57

    녹내장 검사를 통해 내 눈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을이 오니 길마다 나뭇잎이 빨간색 노란색 알록달록 곱게 물든 계절인 가을이네요. 가을이 될 때, 기관지에 영향을 미치는 환절기 또한 극성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그 중 눈질환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인해 많이 발병한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죠케의 기사에서 녹내장 환자 열명 중 한두명은 3040세대로 정도랍니다. 요즘은 30~40대의 젊은 녹내장 환자 도일 5~20%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상당히 많고 오거 마이니치는 녹내장의 정의, 원인, 녹내장의 검사 및 치료의 비결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녹내장 검사와 치료방법을 알아보기 전 녹내장의 정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리거나, 불복으로 시신경에 대한 혈액 공급에 장애가 생겨 시신경의 기능 이상을 초래하게 됩니다.여기서 시신경은 망막의 각 부분이 받아 들인 빛을 뇌에 전달하여 보게 하는 전기선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장애기가 생기면 이상이 생긴 시신경 부위의 시야 결손이 남달라지지 않고, 예기기에는 중심부까지 나아가 시력을 잃는 무서운 눈 질환입니다.


    >


    녹내장은 안압이 상승에 의해 생기는 질환이라고 하는데 안압은 어느 최초일까요?안구 내부의 초정한 압력으로 안내압이라고도 하지만, 안구 방수 분비, 안방수 유출에 대한 저항, 상공막 정맥압에 의해 결정됩니다.역시 녹내장의 진단과 치료에 중요한 지표가 되며 각막, 수정체, 유리체, 망막질환 수술 후의 경과 관찰에도 중요한 부분이다.


    >


    녹내장을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고, 크게 급성이나 만성으로 과인누어의 증상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급성 녹내장은 전체 녹내장의 약 10퍼.센트 정도 차지하며, 안압이 급속히 높고, 탄소 시력 감소, 두통, 구토, 충혈 등의 증상이 사전 중입니다.그에 비해 만성녹내장에서는 시신경이 서서히 파괴되기 때문에, 대단이 진행될 때까지 특별한 증상을 느끼지 못하고 시야가 좁아지는 이 말기가 되어 답답해서, 길을 걷다가 여기저기에 자주 부딪치게 됩니다. 시력은 중심부의 시야만 보존되면 잘 측정되며, 녹내장, 시력은 서로 관계가 없어 녹내장 환자는 녹내장 이말키까지 1.0의 시력이 나 오기도 합니다.


    >


    그렇다면 검사방법은 어떻게 되는가?자동 굴절력 검사, 안저 검사, 안압 검사 등 검사를 다양한 방면으로 진행하고 시야 검사, 산둥 검사도 다시 검사하게 될 것이다. 만약 약물, 레이저 수술, 레이저 홍채 절제술 총 4개의 치료법의 환자의 녹내장의 상태에 의해서 적합하게 치료법을 적용하고 진행하는 것이다. 한번 상처받은 시신경은 회복되지 않고 좁아진 시야도 회복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녹내장은 증상이 나타났을 때에는 키위 화기 1현실성이 높아 진단이 늦어질수록 예후가 좋지 않다 쪽에서도 할 것이다, 정기적인 녹내장의 검사는 필수적이며, 특히 40세 이하 모든 성인 남녀는 녹내장 발견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